posted by admr 2021. 1. 20. 0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흑슥슥입니다

오늘은 어제 결제 했던 리얼클래스

1일차 후기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매일매일 2일차 3일차 올리도록 할게요!

일단 저는 PC로 보면서 아이패드를 사용하여 필기를

하며 강의를 들었는데요

간단하게 어플로도 볼수 있어서 어플로 강의

들으실분들은 위에 어플 받으셔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라얼클래스 어플이 많이있는데 저거만 로그인

되는거 같았어요 ㅋㅋ

로그인 하고 들어오시면 사진처럼 애니 영화 미드

이런식으로 테마가 나눠져있구여

저기마다 입문 초급 초중급 고급

이런식으로 나눠져서 있습니다

하루 강의를 들어봤는데요

설명에는 기초주터 알려준다고 그런 느낌을 받아서

결제를 했는데 그래도 뭔가 어느정도는 알아야

들을수 있을만한 느낌인것 같았어요

약간 중학교때 배우던것들 느낌이 났습니다 ㅎㅎ

강의시간은 이것저것 해서 삼십분정도 걸렷어요

제가 기초가 너무 없어서 입문도 좀 어렵게 느껴집니다

한번 열심히 계속 해볼게요 ㅎㅎ

교재는 어플에 로그인 하시면 PDF 파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ㅎㅎ

내일 2일차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