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r 2021. 1. 19. 0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흑슥슥입니다

저는 영어를 잘 못해서 외국나가서도

번역기로 찾아가며 말하고 주문하고

이런게 너무 아쉬워서 영어공부가 항상

하고 싶었는데요 그래서 원래 야나두를 하려

고민중이었습니다

리얼클래스를 알게되고 파티원 모집해서

구매를 하기로 했습니다!

넷플릭스처럼 하나의 계정으로 3명이 동시접속하여

강의 시청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올인원패키지로 하기로 했습니다

사진과 같이 많은 강의가 있고

초급 중급 고급으로 잘 나눠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교재는 PDF로 제공된다고 하니

아이패드를 사용할때가 된것같습니다 ㅎㅎ

저희는 태블릿 필요없고 작심일년 지원금은

365일 하루도 빠짐없이 들어야 주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25만원 할인 받고

가입시 쿠폰 7만원 줘서 82만원에

결제하였습니다

내일부터 강의 듣고 후기 올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