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r 2022. 7. 7. 09:3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흑슥슥이에요
오랜만에 다시 블로그 작성을 다시 시작해보려 해요!
제가 주얼리 쇼핑몰 안다미로를 오픈 하여 여러분들께
소개를 시켜 드리려구요

실버925 주얼리 쇼핑몰이에요
실버925란 은이 92.5%가 들어있는
은을 실버925라 해요
실버926 법정순은 모두 같은말 이랍니다
저는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 두가지를 운영 해요
자사몰 먼저 간단하게 보여드릴게요


저의 자사몰의 메인 화면이에요 ㅎㅎ
나름 열심히 꾸며봣는데 아직 공부를 많이해야해서
부족한 모습이 여기저기 보여요
호스팅사는 카페24를 이용해서 자사몰을 구축 했어요!!

너무 예쁜 귀걸이 제품들이 많이 있어요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이용해주고 계셔서
더욱 열심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반지도 많은 종류 보유 하고 있어요 ㅎㅎ
귀걸이 반지 뿐 아니라 이어커프도 여러종류
보유중이구여
팔찌 및 목걸이도 업뎃하려 열심히 작업중이에요!!
자사몰은 오로지 저의 쇼핑몰이라
이벤트 하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상시 진행중인 이벤트는
✔️회원가입 해주시면 1000포인트 적립
✔️인스타 팔로우 해주시고 DM주시면 바로 1000포인트 적립 @andamiro______
✔️리뷰 작성해주시면 자동으로 1000포인트 적립
포토리뷰뿐 아니라 일반 리뷰도 적립해드려요!
위의 세가지는 항시 진행중이에요!!

아!! 중요한점은 모든 상품 무료배송이에요!
이용해주시고 리뷰 꾸준히 써주신다면 항상
다른분들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ㅎㅎ

그렇다고 모든분들에게 회원가입을 권유 할 수는 없자나요????
그래서 자사몰은 카카오페이 네이버 페이를 통해서
회원가입 하시지 않고도 구매가 가능해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위 두가지로 이용해주고 계세요
너무 편하자나요?? ㅋㅋ
어렵지 않게 사용하시도록 노력하여 구축했어요


여기까지 자사몰에 대하여 소개해드렸어요!
궁금하신 분은 놀러와주세요!!
www.admr.kr
다음에는 저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소개해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