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r 2021. 1. 27. 0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흑슥슥입니다.

 

오늘은 저의 거주지역인 김포 맛집을 들고 왔습니다 ㅎㅎ

 

저희 부부가 돼지갈비를 좋아해서 자주가는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건 내돈내산입니다 ㅎㅎ

 

제가 추천해드릴 곳은 바로 화사랑 화로구이입니다.

 

 

김포 갈비 맛집 / 김포 장기동 갈비집 / 김포회식장소 /김포모임장소

                    화사랑 화로구이


위치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로 85

 

goo.gl/maps/icpymWpSRb9BKJ5SA

 

화사랑 화로구이

★★★★☆ · 음식점 · 김포2동 산112-6

www.google.com

장기역 아주 가까이 있습니다

 

맥도날드 라인에 있거든요 ㅎㅎ

 

전화번호

031-998-8222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명절 당일 휴무-

 

주차공간은 지하2층가지 있구요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ㅎㅎ

 

건물의 2층 3층이 화사랑 화로구이집 입니다

 

그리고 이곳의 장점은

 

바로 놀이방이 있습니다 

 

애들이 놀이방에 있어야 부모님들이 마음편히 식사를 하실수 있겟죠???

 

내부 크기또한 아주 많이 커서 자리걱정은 안하셔도 될것같아요

 

 

또 3층은 단체석이 많아서 회식장소로도 아주 좋아보입니다

 

코로나 시기인 만큼 큐알코드로 체크인도 하고요

 

오른쪽에 손소독제가 있는데

 

손소독제가 분사되면서 체온을 자동으로 측정하서 보여줍니다 ㅎㅎ

 

처음봣는데 신기했어요

 

 

메뉴판

 

메뉴가 아주 다양하죠??

 

소고기도 맛있어보이지만 소고기는 나중에 날잡아서 먹어보고

 

리뷰해드릴게요 ㅎㅎ

 

저희는 돼지갈비2 된장찌개1 공기밥2 후식냉면1 을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에 다양한 반찬들이 등장했습니다.

명이나물과 잡채 이름모를 음식과

화사랑의 특이했던점은 다른 고깃집은 양파를 많이 주던데 여기는 무채를 주더라구요

 

그런데 이 무채가 또 맛있습니닿ㅎ

쌈장하고 마늘

야채와 파무침 등의 다양한 반찬이 나왔어요

 

그리고 메인인 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ㅎㅎ

 

제가 다구운 사진을 못찍어서 너무아쉬은데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고기는 모두 직원분들께서 구워주시니 맛있게 드시기면 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 된장찌개 식당에서 먹어본 된장중 제일인것 같았습니다.

 

화사랑은 전체적으로 모든 메뉴가 맛이 있어요

 

냉면이 나와서 밥을 다먹고 고기랑 싸먹었는데

 

역시 돼지갈비와 냉면 조합은 막을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화사랑은 물냉보다는 비냉이 더 맛있어요

 

물론 비냉도 맛있지만 개인 취향입니다 ㅎㅎ

 

코로나인데 찾아줘서 감사하다고

 

음료수도 하나 서비스로 주셧어요

 

인심이 아주 좋은 식당입니다. 

 

가격은

적당한 가격에 아주 잘 먹었습니다 ㅎㅎ

 

다음데 다른 맛집 가지고 도올게요

 

감사합니다.